(주)인실리코젠, 광교호수를 품다 (The brand story of Insilicogen,Inc.)
- Posted at 2015/01/19 18:34
- Filed under 회사소식
((주)인실리코젠 브랜드 속 비쥬얼 아이덴티티 이야기에 이은 두 번째 브랜드이야기)
지금으로부터 10년전 즈음, 2004년 (주)인실리코젠의 사업은 서울 강변역 대림아크로리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 뒤로 이전경로를 보면, 서울 수서동, 북수원, 서수원 등으로 특이하게도 '水'와 연관있는 곳으로만 이동을 하게 되었네요.
(그 곳에 가고 싶다! 2008-04-30 포스트 보러가기)
고색동 보금자리로 이전했던 2008년 4월 30일 당시 포스트입니다. 그 당시엔 넓게만 느껴졌던 사무실이었죠. 사업이 확장되는만큼 人Co인들도 하나둘씩 늘어갔고, 머지않아 화서동에 데이터사이언스센터를 분리할 만큼 확장되었습니다. 또한, 각 공공기관의 이전으로 인해 대전에도 보금자리를 마련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창립 10주년을 기점으로, 가장 큰 변화를 갖게 됩니다. 바로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흥덕IT밸리 (네이버지도 바로가기) 로의 이전입니다.
‘Integration, Change, Be healthy’ 라는 2015년 새해의 세 가지 키워드에 맞추어 회사의 보금자리를 이동한 것입니다. 그럼, 어떤 점이 우리 人Co인들에게 큰 선물이 될지 광교호수를 한번 둘러볼까요?
총면적 202만 8㎡, 일산 호수공원의 2배에 달하는 우리나라 최대규모의 호수공원.
어디를 보아도 한 폭의 그림같은 풍경이 펼쳐집니다. 광교호수공원은 여름에는 벽천, 바닥분수, 겨울엔 스케이트장으로 변모되는 ‘신비한 물너미’, 원형 전망데크 및 넓은 잔디가 펼쳐진 ‘행복한 들’ 외 신나는 숲, 재미난 밭, 먼 섬숲, 조용한 풀 숲, 향긋한 꽃섬 등 총 6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트선착장이나 가족캠핑장 등 일반적인 공원과 도시에서 경험하기 힘든 다양한 시설들을 갖추고 있어 산책과 스포츠 등 건강지키미 역할을 톡톡히 할 것 같습니다.
우리 人Co의 또다른 문화가 펼쳐지기에 충분한 위치라 할 수 있죠. 맘껏 이 곳을 만끽할수 있을 따뜻한 봄이 기다려집니다.
이번엔 사무실 내부 모습을 살펴볼 차례입니다. 이번 인테리어 컨셉설정은 우리 브랜드마케팅실 Descign팀 주관으로 이루어졌습니다.
人Co CULTURE를 위한 공간 하나하나를 만드는 일이 쉽지는 않았지만, 완성된 모습과 여러분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꼈습니다. 인테리어의 키워드는 호수를 닮은 선, 나무, 하늘, 흙, 물을 닮은 색입니다. (주)인실리코젠의 CI 컨셉과 연결한 것이기도 합니다.
이 곳에서의 이야기는 차곡차곡 다시 쌓이겠죠?
우리 人Co인들 모두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넓은 시야, 넓은 마음, 드높은 이상으로 함께 소통해나가길 바랍니다.
작성자 : 브랜딩 이사 정은미
Posted by 人Co
- Response
- No Trackback , No Comment
- RSS :
- https://post-blog.insilicogen.com/blog/rss/response/169
Trackback URL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